


부동산은 현금화 된 대금업자에게 배분되는 대상입니다. 어느 쪽도 잃게된다면 일부러 임의 매각을해도 의미가없는 것은? 생각하는 것이 계십니다. 하지만 아무것도하지 않고 경매에 붙여 버릴보다 임의 매각을하는 것이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개인 파산에는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에 임의 매각하여 조금이라도 비용을 염출하는 분들에게 혜택이 있습니다. 사업은 이익이 나온다 있을까요? 또한 지금은 적자도 가까운 장래 이익이 나올 가능성은 있을까요.
월별 자금 융통 표 등을 작성하여 자금 조달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위에, 경영 개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금융 기관에 대한 원금 상환 유예 (리 스케줄) 부채 조정하지만, 우선 금융 기관에이자 만 지불 원금 상환을 유예 해달라고 상환 유예 (리 스케줄)가 있습니다. 이 경우 경영 개선 계획을 제출하고 금융 기관의 동의를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2)금융 기관으로부터 채무의 일부 면제받을 다음 채무의 일부 면제를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공급 업체 등 거래 관계자를 말려 들게하지 않고 금융 기관 사이에 채무 정리 (사적 정리)하는 방법을 생각합니다. 방법으로는 두 번째 회사 방식 (새로운 회사로 사업을 승계하여 구 회사는 청산) 스폰서에 의한 증자 DES, DDS 등이 있습니다 만, 절차 적으로는 중소기업 재생 지원 협의회와 법원의 특정 조정 등의 이용이 중심이됩니다. 대기업의 경우는 사업 재생 ADR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법정 관리 (민사 재생, 회사 갱생) 자금 융통이 어려워 급여 계산서 인출 중지 등 거래처를 포함한 모든 채권자 사이에서 지불을 중단하고 그 채무 금액을 일률적 인하 할 수 밖에없는 경우 법적 정리로 민사 재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민사 재생 절차를 취하면 많은 업종에서 매출이 크게 감소하기 때문에 사업을 양도 할 수밖에없는 것이 있습니다. 또한 채무자가 주식회사에서 부동산 등에 대한 담보권을 가진 채권자 및 조세 등의 청구권에 대해서도 법적 수단이 필요로하는 경우 회사 갱생가있을 수 있습니다.